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이재용의 아들과 딸 - 이지호 이원주 루머 사진 (feat.동창생 )

by #§☆▒※‡@△◎№*&† 2021. 8. 9.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아들과 딸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이지호 씨와 이원주 양의 근황과 사진, 부정입학, 퇴학 루머, 동창생 사진 등 여러 이슈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삼성 이지호, 이원주 

[ 이재용 아들 - 이지호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의 장남 이지호씨입니다. 2000년 뉴욕에서 태어났으며 국내 대표 사립학교인 영훈 초등학교를 다녔습니다.

이재용 아들 이지호
이재용 아들 - 이지호

2013년 영훈국제중학교 부정 입학 논란으로 자퇴후 현재 동생 이원주 양이 다니고 있는 미국 코네티컷 주에 명문 보딩스쿨  CHOATE ROSEMARY HALL에 진학하였으나 2017년 자퇴했습니다.

 

당시 '이재용 아들 마리.화나 퇴학설'이 돌았는데요 학칙이 까다로운 CHOATE에서 해당 논란으로 퇴학당했다는 글이 미국 커뮤니티에 올라왔습니다. 이에 삼성 측은 이지호 군이 과중한 학업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전학을 가기 위해 자퇴를 한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현재 이지호씨는 캐나다 현지 학교를 다니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건희 장례식장 이재용 아들 딸
이원주-이재용-이지호

이건희 삼성 그룹 회장이 별세한 지난해 10월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에 이재용 부회장과 동생 이원주 양과 함께 빈소로 향하는 모습이 언론에 노출되었습니다.

 

 

 

[ 이재용 딸 - 이원주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의  딸 이원주 양입니다. 이재용 부회장은 딸바보로 알려져 있죠. 2004년에 뉴욕에서 태어난 이원주 양은 미국과 한국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이원주양을 안고 있는 이재용
이원주-이재용

이원주 양은 어린시절부터 발레에 재능을 보여 초등학교시절 국립발레단 부설 아카데미를 다녔습니다. 실력을 인정받아 국립발레단 '호두까기 인형'에서 최연소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이원주의 발레공연 장면
이원주 - 발레공연

 

이원주양은 학업에 집중하기 위해 발레를 그만두고 미국 유학길에 오릅니다. 현재는 코네티컷 주에 있는  CHOATE ROSEMARY HALL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명문대를 많이 보내는 명문 보딩스쿨로 미국 전 대통령 존 F. 케네디도 이 학교 출신이라고 합니다. 

 

 

[ 이원주 동창들 ]

이원주 양의 동창들 사진이 공개되면서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켰는데요. 다들 어마어마한 집안의 자제들이기 때문이었죠.

이원주 동창들과 함께 찍은 사진
이원주 동창들

1. 인도네시아 구당 가람 회장 탄 시오크 첸의 손녀 - 재산은 한화 8조 7600억으로 추정

 

2. 중국 바이두 회장 로빈 리의 셋째 딸 - 바이두는 중국의 구글로 재산은 한화 10조 3천억 원 

 

3. 미국 오라클 최고 재무책임자 사프라 캣츠의 막내딸 - 미국 최고 연봉 CFO로 연봉이 한화 1263억 원입니다.

 

4. 밝혀지지 않음 

 

5. 미국 공화당 연방 상원의원 팀 스콧의 딸  - 팀 스콧은 미국에서 태어난 아프리카계 미국인으로 대학 졸업 후 동업자를 모아 투자자문회사를 창업해서 기업가로 있다가 30세 무렵인 1995년 정치인이 되었습니다. 

 

7. 미국 화이자 CEO 알버트 불라의 손녀 - 알버트 불라는 2018년 신임 CEO로 임명되었는데 화이자는 미국의 제약 회사로 최근 코로나19 백신을 개발해 더 유명해졌습니다. 현재 화이자의 시가 총액은 245 조이상입니다.

 

8. 독일 코메르츠방크 최고 재무 책임자 마틴 지엘 케의 손녀 - 마틴 지엘 케는 1963년생으로 2002년 코메르츠방크에 이사로 합류했으며 CFO까지 역임하였습니다. 코메르츠방크는 독일에서 도이치방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은행입니다. 

 

이원주 양의 일상 사진이 종종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원주 바닷가에서 비키니 입은 모습
이재용 딸 - 이원주

엄마 아빠 다 닮은 얼굴에 러블리한 모습으로 대중의 호감을 얻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