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일라이 부모 엄마 집안 식당 팔아서 지연수 입막음?

by #§☆▒※‡@△◎№*&† 2022. 4. 30.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한 일라이 지연수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원인이 지연수와 일라이 부모, 시댁과의 갈등 때문임이 드러나면서 일라이 집안도 다시 재조명되고 있죠.

 

일라이 부모

지연수는 일라이보다 11살 연상으로 나이차를 극복하고 2014년 결혼에 골인했지만 지난해 파경 소식을 전하며 충격을 주었는데요.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한 지연수는 이혼의 원인이 시댁과의 갈등임을 드러내 충격을 주었죠. 현재 일라이의 가족은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라이는 재미교포 3세로 미국인입니다. 일라이의 아버지는 밤낮없이 일해 자수성가한 사업가인데요. 체인점만 20여 개가 넘는 일식집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7년 방송된 '살림남'에서는 미국에 있는 일라이 아버지의 호화로운 일식당이 공개 되었죠. 워싱턴에서 유명한 식당 중 하나라고 합니다. 상당한 규모였죠. 미국 본가를 방문한 지연수는 식당 규모를 보고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시댁을 방문한 지연수는 시부모님방이 우리 집 전체 크기라며 또 한 번 더 놀랐습니다. 집에 당구대도 있고 방도 많았죠. 지연수는 이렇게 좋은 집은 처음 봤다고 반응했습니다. 

최근 온라인 상에 미국 일라이 가족에 관한 글이 올라와 화제입니다. 워싱턴 미디어 회사에서 근무중이라고 밝힌 작성자는 일라이 아버지가  소유한 식당중 하나를 팔았다고 전했습니다. 40억 원 정도나 된다고 하네요. 영업상황이 좋은데도 식당을 매각한 이유를 모르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일라이 아버지가 지연수에게 보낸 메시지의 스크린샷을 올렸는데요. 일라이 아버지가 며느리에게 " 돈을 받고 조용히 하라"라고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방송을 앞둔 지연수의 폭로가 두려워 식당을 매각하고 입막음용 돈을 마련한 것이 아닌지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해당 메시지는 오래전에 보낸것으로 사실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입막음은 그냥 네티즌의 추측일 뿐이죠.

지연수는 '우 이혼 2'에서 일라이의 엄마에게 많은 상처를 받았음을 밝혔습니다. 둘만의 문제로 헤어지고 싶었던 적은 없었다고 했죠. 전화로 이혼을 통보한 일라이에게 엎드려 빌었다는 지연수, 일라이는 "나는 우리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했어"라고 말했죠. "우리 부모 대신 사과할게 예전에 당했던 거 경험으로 두고 앞으론 당하지 말고 살아 그동안 고생시켰던 거 미안하다" 라며 고부 갈등을 어느 정도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연수는 시부모님이 이미 이혼을 계획하고 있었으며 자신을 사람으로 안 봤다고 울분을 토했습니다. 아들이 너무 나이 많은 여자와 결혼해 가수 활동도 못한 것이 탐탁지 않았던 걸까요? 

 

함께 살자는 일라이와 지연수의 아들 민수의 말이 짠하기만 합니다. 

 

한채영 남편 - 애 딸린 이혼남의 70억 프로포즈

 

한채영 남편 - 애 딸린 이혼남의 70억 프로포즈

한채영은 결혼 당시 70억 상당의 프로포즈를 받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녀의 남편은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져 있고요. 당시엔 잘 알려지지 않았던 사실입니다. 한채영의 남편 최동준은 전 처와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