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이재용 임세령 이혼 이유 - 과외교사? (feat. 간호조무사)

by #§☆▒※‡@△◎№*&† 2021. 11. 14.

ㅁ임세령과 이재용의 지난 결혼생활이 회자되는 이유는 임세령의 남자 친구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월드스타 반열에 올랐기 때문입니다. 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과 이정재는 벌써 7년째 만남을 이어가고 있죠.

 

임세령의 스타일은 매번 주목을 받으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고 있죠. 그녀는 삼성가의 며느리였고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과 11여 년간 결혼생활을 유지했습니다. 안타깝게 이혼했지만요. 이재용의 여성편력이 이혼의 원인이었다는 추측이 많습니다. 과외선생부터 얼마진 불거진 이재용이 간호조무사에게 보낸 라인 메시지까지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이재용 임세령 

임세령은 참하고 기품 있는 외모에 단정한 행실로 재벌가 며느릿감으로 눈독 들이는 인물이었죠. 이재용의 어머니 홍라희 여사는 대상그룹의 맏딸인 임세령을 아들의 신붓감으로 점찍어뒀습니다. 이재용, 임세령의 양측 어머니들은 두 사람의 교제를 제안했고 두 사람은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재벌가의 정략결혼과는 달리 두 사람은 순수하게 서로를 사랑했습니다. 이재용은 임세령과의 첫 만남 이후 바쁜 시간을 쪼개 그녀와 데이트를 즐기고 매일 전화통화를 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 슬하에 두 자녀도 얻었죠. 그렇게 잘 사는 줄 알았던 이재용 임세령 부부는 2009년 결국 파경을 맞이합니다.

남편 이재용의 사생활 관련 소문으로 더 이상 결혼생활을 유지하기 어렵다며 임세령 측에서 이혼소송을 냈죠. 이에 유명 여자 연예인들의 이름이 거론되면서 루머가 쏟아졌습니다. 그러자 두 사람은 일주일 만에 협의로 이혼을 초고속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임세령은 천억 원의 재산분할과 양육권을 가졌고 친권은 이재용에게 갔습니다. 디테일한 두 사람의 이혼사유는 철저한 비밀에 부쳐졌죠.

 

스물두 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시집을 간 임세령이 국내 재계 1위 삼성가 안주인이라는 중압감으로 이혼을 결심했다는 대외적 이유였으나 故이건희에게 총애받는 며느리로 시아버지의 암투병을 지극정성으로 간호했던 임세령이었기에 많은 사람들은 의문을 제기했죠.

 

내조와 육아에 힘썼던 임세령이었기에 이재용이 이혼의 유책배우자일 것이라는 소문이 많았습니다. 이런 소문에는 임세령 어머니의 인터뷰도 한몫했죠. 전 사위 이재용에 대한 섭섭함이 묻어나는 내용이었습니다.

 

"결혼해서 아이 키우는 여자라면 여자 맘을 잘 알 거예요. 오죽하면 아이 둘 낳고 10년 넘게 살던 전업주부가 이혼을 결심했겠어요? 딸이 지난 몇 년 동안 마음고생을 많이 했고 저도 그 일로 수년간 가슴앓이를 했어요"

 

다만 이혼 유책사유가 전사위인 이재용의 사생활에 있냐는 질문엔 그룹 간의 이해관계 때문인지 함구했습니다.

 

이재용 과외교사 

이혼을 둘러싼 한가지 소문입니다.

2017년 이재용의 재혼 보도가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 이재용이 그동안 재혼을 추진했으며 상대가 임세령의 후배라고 합니다. 임세령의 측근에 따르면 재계에선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라고 했죠.

 

해당 여성은 이재용 임세령 부부의 이혼 전인 2007년 임세령이 두 자녀의 영어 과외선생으로 추천한 사람입니다. 그러면서 이재용과 인연을 맺었고 내연관계로 발전하면서 임세령이 이재용과 이혼을 결심한 직접적인 원인이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재계에선 이재용과 과외 선생 사이에 아들이 있고 홍라희 여사가 그 아들을 감싸 돌면서 임세령과의 갈등이 증폭되었다는 소문이 흘러나왔죠. 이재용의 혼외자식을 인정한 것이 이혼의 결정적인 사유라는 겁니다. 하지만 이재용은 결국 재혼하지 않았고 해당 소문 역시 사실 확인된 바 없습니다.

 

이재용 간호조무사 문자 

이재용 부회장의 이미지는 좋습니다. 젠틀한 이미지로 국민들이 호감을 갖는 재벌이죠. 올해 초 이재용은 프로포폴 41회 투약을 인정했습니다. 그때 해당 병원의 간호조무사 A 씨와 주고받은 문자 내용이 공개되면서 이미지가 훼손된 적이 있죠.

 

이재용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간호조무사 A 씨에게 보낸 라인 메시지 내용입니다.

"오라버니 안보구 싶어?^^"

"일단 이부회장이라고 부르면 혼낼 거야"

"오빠(라고 불러)"

 

해당 내용은 A 씨의 남자 친구가 입수해 언론에 제보하면서 세간에 알려졌습니다. 이재용과는 너무 어울리지 않는 대화체라 조작이 아니냐는 의혹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재용 측에서 어떤 부정의 입장도 내놓지 않았죠.

재벌가의 이야기는 항상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래서 드라마의 소재로도 많이 쓰이죠. 연예인과 마찬가지로 많은 루머들이 따라다니죠. 이재용 임세령이 이혼 이유에 대해 함구했기에 많은 추측들이 이어질 뿐입니다. 사실 확인된 바는 임세령의 어머니 인터뷰 정도죠. 

 

임세령은 이혼 후 더 행복한 모습입니다. 남자 친구 이정재와의 사랑도 응원하겠습니다.

 

이재용과 임세령의 아들, 딸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재용의 아들과 딸 - 이지호 이원주 루머 사진 (feat.동창생 )

 

이재용의 아들과 딸 - 이지호 이원주 루머 사진 (feat.동창생 )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아들과 딸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이지호 씨와 이원주 양의 근황과 사진, 부정입학, 퇴학 루머, 동창생 사진 등 여러 이슈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삼성 이지호, 이원주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