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이재용 딸 이원주 남자친구

by #§☆▒※‡@△◎№*&† 2023. 4. 3.

2023년 1월 초, 삼성 이재용 딸로 유명한 이원주 양의 SNS에 한 남성과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이 게시되었습니다. 이원주 양은 2004년 이재용 회장이 대상그룹의 장녀 임세령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입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혼했고 이재용 회장이 자녀들을 양육하고 있죠. 

 

이재용 딸 이원주 남자친구 정체 

이원주양은 올해 한국나이로 19살이며 키는 172cm입니다. 뉴욕에서 태어나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으며 이재용 회장은 딸바보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재용은 과거 이원주 양의 발레 공연을 자주 관람하고 기자들에게 갤럭시 S6의 화질을 보여주기 위해 기자들에게 딸과 찍은 사진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성인이 된 이원주양에게 남자친구가 생겼는데요. 과연 이재용 회장의 반응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원주 양은 남색 후드티를 맞춰 있고 남성의 어깨에 기대기도 했는데요. 해변에서 수영복을 입고 있는 모습 다정한 포즈로 스티커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중국에서도 삼성 공주 이원주의 남자친구라는 제목으로 여러 글과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현재 이 남성의 정체는 인터넷상에 두 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이름은 알렉스 원으로 부동산 사업을 하는 중국 부호의 아들이라는 설과 한국 중소기업 아들이라는 설이 있습니다.

2003년생인 알렉스 원은 이연걸의 딸과도 친분이 있으며  미국 코네티컷주 핫키스 대학,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에 입학한 엘리트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아버지가 한국에서 부동산 사업을 하는 블루리버 어드바이저스 한국지역 책임자라고 말도 있고 한국에서 중소기업을 하는 한국인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알렉스원이  중국 웨이보에서 정보가 올라오는 바람에 중국 대부호의 아들이 아니냐는 말도 처음에 돌았지만 펜실베이니아 대학에 재학 중인 한국인으로 밝혀졌다는 유튜브 영상도 있지만 어느 쪽이 사실인지는 아직 확실치 않습니다.

알렉스원이 사진 속 입고 있는 티는 200만원상당의 고가라고 합니다. 이원주는 하버드 대학에 합격했지만 하버드 대신 콜로라도 칼리지를 진학했습니다. 콜로라도 칼리지는 가장 혁신적인 학교로 3위에 오른 명성 있는 학교입니다. 성인이 되자마자 당당하게 남자 친구 사진을 올린 이원주 양, 귀엽고 풋풋한 데이트 사진이 너무 보기 좋네요!

 

이재용 임세령 이혼 이유 - 과외교사? (feat. 간호조무사)

 

이재용 임세령 이혼 이유 - 과외교사? (feat. 간호조무사)

ㅁ임세령과 이재용의 지난 결혼생활이 회자되는 이유는 임세령의 남자 친구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월드스타 반열에 올랐기 때문입니다. 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과 이정재는 벌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