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이수민 원혁 집안 학력 이용식 이유있는 반대

by #§☆▒※‡@△◎№*&† 2023. 2. 15.

시청자들의 결혼 반대 요구가 이어지고 있는 커플이 있습니다. 바로 '사랑의 조선꾼'에 출연한 이수민 원혁 커플입니다. 이수민은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이고 원혁은 최근 '미스터 트롯2'에 참가한 뮤지컬 배우입니다.

 

이수민 원혁 

두사람은 2년 정도 연애를 이어왔는데요. 결혼에 대해서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수민의 아버지 이용식은 원혁과 만나길 꺼려하고 '남자친구'라는 단어에도 자극적이라고 한탄했죠. 딱 3초 봤는데 결혼을 반대했다며 이수민은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이수민 원혁 커플이 방송에서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이용식의 냉정한 모습이 납득된다는 반응입니다. 이용식은 과거 심근경색으로 수술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수술실에 들어가며 "하나님, 수민이 결혼식 장 갈때까지만 살려주십시오. 꼭 손잡고 들어가겠습니다"라고 기도했음을 고백했죠. 이수민은 이용식의 늦둥이 무남독녀 외동딸이죠.

방송에서 보여지는 이수민 원혁 커플은 대책 없이 결혼만을 꿈꾸는 모습인데요. 원혁의 집 계약기간이 끝나기 전에 이용식의 집에 들러와야 한다는 둥 데릴사위를 하겠다는 발언은 결혼 후 이용식에게 기대겠다는 뜻처럼 보입니다.. 본인의 경제적 자립 없이 예비장인에게 의지하려는 마인드는 별로네요.

 '조선의 사랑꾼' '미스터 트롯2'에 나온 원혁은 여자친구 이수민과 그의 아버지 이용식만 언급하고 있는데요. 이용식의 유명세를 이용하고 있는 것 같다는 반응이 대다수입니다. '미스터 트롯 2'에서 가창력보다 "예비 장인 이용식에 인정받고 싶다"라며 눈문의 무대를 보여준 원혁의 모습도 시청자들에겐 비호감이었죠. 아직 만나지도 못한 예비 장인의 이름을 파는것 같아 좋아 보이진 않았습니다.

원혁에게 든든한 사위의 모습은 찾아 볼 수 없었죠. 원혁은 본인의 SNS에 게시물을 올릴 때도 #이용식딸이수민 이라는 해시태그를 사용했습니다. 예비 장인의 유명세를 이용하는 모습이죠. 

 

이수민 역시 이용식의 든든한 지원아래 별다른 본업 없이 사는 모습입니다. 두 사람이 경제적 자립도 제대로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이용식에 기대 결혼을 강행하는 것에 대해 많은 이들이 우려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주는 모습이 짜인 각본일 수도 있죠. 과연 이수민 원혁 커플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송중기 영국인 임신 미혼모 애가 둘 그리고 불륜 스캔들

 

송중기 영국인 임신 미혼모 애가 둘 그리고 불륜 스캔들

송중기 영국인 여친에 대한 과거가 계속해서 드러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송중기의 영국인 여친으로 추측되는 사람은 전직 배우로 활동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로 어린 시절 아버지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