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더글로리 전재준 박성훈 집안 여자친구

by #§☆▒※‡@△◎№*&† 2023. 3. 4.

더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 박성훈이 초엘리트 집안 출신의 엄친아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왜 초엘리트 집안이라고 이야기하는지 관련 이야기와 박성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글로리 전재준 박성훈 

1985년생인 전재준은 1남 2녀 중 막내로 경기도에서 태어났습니다. 184cm의 키로 반려견 박스를 키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 아이디도 boxabum입니다. 박성훈은 외고출신으로 과천외고에서 프랑스어과를 졸업했지만 고3 때 진로를 고민하다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동아방송예술대학의 영화연기학과로 입학하게 되고요.

반면 박성훈의 가족들은 법대, 의대 출신으로 높은 학력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박성훈은 집안에서 '돌연변이'로 불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버지가 아들의 꿈을 전폭적으로 지지해줬다고 합니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박성훈은 그 후 연기할 수 있는 기회가 없어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3년이라는 긴 공백기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2011년 연극 '밍크고래는 소화불량이다'를 통해 다시 한번 힘들 낼 수 있었다고 하네요. 박성훈은 연극계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는데요. '옥탑방 고양이' '모범생들' '히스토리보이즈' '올모스트 메인' '유도소년'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줍니다.

그러면서 영화 '전우치' 드라마 '쓰리데이즈' '육룡이나르샤' '질투의 화신' 등에 출연했고 2018년 공포 영화 '곤지암'에서는 주연으로 활약했습니다. 박성훈은 실제로 겁이 많아 성인이 되기 전까지 불을 켜고 잤다고 하며 '곤지암'을 통해 이를 극복해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같은해 '하나뿐인 내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다정하고 로맨틱한 남자 '장고래' 역으로 데뷔 10년 만에 드라마 신인상까지 받았죠. 시상식에서 연인 류현경을 언급한 적도 있는데요.

"늘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류현경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싶니다"

 

박성훈은 2016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서 배우 류현경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2017년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은 5년간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류현경의 촬영지에 '박스아범'으로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죠. 하지만 2022년 결별했습니다.

박성훈은 허약체질로 운동을 하지 않고 누워있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으며 전성기를 맞은 박성훈은 송혜교와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송혜교의 오랜 팬으로 함께 작품을 한다는 것이 신기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죠. 송혜교가 자기에게 문자를 보내면 아직도 안 믿긴다고^^

'더 글로리'를 통해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술자리를 함께 하며 속마음을 털어놓는 가까운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래다 보니 금방 친해졌다고 하네요.

 

톱스타와 재벌의 만남은 흔한 일이 되었죠.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났던 신세계 그룹 외손녀 문서윤에 대해 알아봅시다.

지드래곤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 인스타 사진

 

지드래곤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 인스타 사진

빅뱅 지드래곤의 열애설이 화제입니다. 열애설 상대는 신세계 그룹 이명희 회장의 외손녀라고 하는데요. 신세계측은 단순 해프닝이며 명백한 오보라고 밝혔습니다. 지드래곤 신세계 외손녀 지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