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이유비 정국 과거 열애는 맞아!

by #§☆▒※‡@△◎№*&† 2023. 2. 15.

작년 5월에 이어 이유비와 BTS 정국의 열애설이 다시 한번 터졌는데요. 유튜버 이진호는 두 사람의 열애가 과거에는 사실이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확인이 안 되고 있고요!

 

이유비 정국

두사람의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죠. 2021년 12월에도 열애기사가 났습니다. 당시 양측 모두 열애를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가 상당히 신빙성이 있다는 것이 유튜버 이진호의 주장입니다.

 

정국과 쿠무다의 관계가 이유비와의 열애설과 관계가 있다?

쿠무다는 불교 문화예술 사단법인인데요. 부산에 위치한 쿠무다의 사내이사로 견미리와 이다인인 등재되어 있습니다. 불심이 상당히 깊은 견미리의 집안은 쿠무다의 콘서트홀도 해줬는데요. 물론 개관식에도 견미리 부부가 참석했고요.

쿠무다와 정국의 인연 또한 깊습니다.  의담 전정국의 이름으로 기부된 작품입니다. 그리고 불경이 새겨진 대형 현판 역시 정국이 기부했다고 하네요.

정국은 불교에 입문하며 의담이라는 법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2021년 무교에서 불교로 귀의해서 법명까지 받은 거죠. 쿠무다의 이사장인 주석 스님입니다. 두 사람은 매우 가까운 사이로 주석 스님은 정국에게 개인적인 선물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의담 정국으로부터 아이폰 선물까지 받아 공개했죠.

유튜버 이진호는 견미리 일가와 매우 가까운 쿠무다의 주석 스님과 정국, 이러한 연결고리가 열애의 증거라는 주장합니다. 두 사람이 함께 차고 있는 염주가 커플템입니다.

하지만 이 염주는 견미리 일가와 관계된 모든 사람들이 차고 있었는데요. 정국도 꽤 오랜시간 해당 염주를 차고 있었고요. 이 염주가 정국 이유비의 열애와 연관되어 있다는 주장입니다.

2020년 10월 한 온라인 쇼핑몰에 정국이 쓰는 아이디로 쇼핑 후기가 올라왔는데요. 구체적인 상품내역도 나왔습니다. 샤넬 30번대블랙빈티지은장보이백캐비어미듐입니다. 공교롭게도 이유비는 그때 당시 인스타그램에 동일한 상품을 맨 사진을 올렸죠.

지난 11월 정국은 제주도에서 한 여성과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죠. 여성은 뒷모습만 사진이 찍혔기에 누군지는 알 수 없지만 하필 또 공교롭게도 이유비가 그 시점에 제주도에 내려가 있었던 겁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에 있는 사진을 올렸죠. 정국과 이유비가 제주도에 있었던 시점이 일치합니다.

유튜버 이진호는 두사람이 과거에 만났던 것까지는 확인이 되었다고 주장합니다. 다만 지난 5월부터는 이유비 정국의 관계를 확인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을 잘 아는 관계자로부터  2021년까지 정국과 이유비가 만난 것이 맞다고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만남이 지속되는지는 알 수가 없고요.

 

다만 모든 관계자들이 입을 모아 현재 두사람은 열애 중이 아니다고 분명하게 선을 긋고 있는다는 겁니다. 과연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인지 아니면 그냥 우연의 일치로 인한 루머인지 아니면 과거에 만났다 헤어진 건지 여러 가지 추측들만 난무하네요. 아직 명확하게 밝혀진 사실은 없고요.

송중기 영국인 임신 미혼모 애가 둘 그리고 불륜 스캔들

 

송중기 영국인 임신 미혼모 애가 둘 그리고 불륜 스캔들

송중기 영국인 여친에 대한 과거가 계속해서 드러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송중기의 영국인 여친으로 추측되는 사람은 전직 배우로 활동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로 어린 시절 아버지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