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서주원 상간녀 정지원 고려대 한국외대 사진

by #§☆▒※‡@△◎№*&† 2023. 1. 12.

아옳이가 서주원의 외도로 이혼을 선택했습니다. 유명 인플루언서 부부의 이혼도 충격이지만 그 이유가 불륜이라니.. 아옳이를 버리고 바람난 여자는 과연 누구란 말인지..

 

서주원 상간녀 정지원 

아옳이는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려요"라는 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올리며 그간의 마음고생을 털어놨는데요. 신혼 초부터 서주원은 여자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옳이는 부부상담을 통해 가정을 유지했죠. 외도를 했음에도 아옳이에게 거액의 재산 분할을 요구했다고 하네요.

하트시그널 1에 출연한 서주원은 금수저 출신이라고 알려져있는데요. 당시 방송에 등장한 큰 아버지가 강남의 의사였습니다. 서주원은 중앙대를 다빈치인재전형 재능형 선발로 입학했고 레이싱의 본고장 영국과 프랑스 등 유럽대륙이라  유럽문화학부를 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 서주원은 정신과 치료까지 받던 문제아였다고 하죠.

 

결혼생활 동안 아옳이는 서주원을 충분히 금전적으로 지원했습니다. 하지만 거액의 재산 분할까지.. 이 금액을 낮추는데 시간이 꽤 걸렸다고 전했습니다. 그런 과정들은 상처로 남았고요.

아옳이는 서주원이 운영하던 레스토랑의 보증금과 인테리어 비용까지 대주었죠. 안국동에 위치한 서주원 레스토랑은 창덕궁이 한눈에 들어오는 뷰를 갖고 있죠. 보증금도 상당할 거 같은데요.

 

아옳이는 서주원의 레이싱구단까지 서포트했습니다.그래서 아옳이의 브랜드 이름 그대로 로아르 레이싱 팀이죠. 더욱 황당한 것은 서주원이 아내 아옳이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는 대가로 회당 250만 원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서주원의 상간녀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서주원의 상간녀로 추정되는 인물의 인스타그램과 집안과 얼굴등이 블라인드, 에타, 네이트판 등에 공개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연관검색어에도 뜨는데요. 서주원 정지원이라고 말이죠. 

 

정지원은 한국외대에서 프랑스어와 경영학을 전공하고 고려대에서 법학 석사를 했네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정리해보면 서주원은 맨날 상간녀의 대학교로 데리러 와 에타에선 이미 유명했다고 합니다. 럽스타그램도 털렸다고 하고요. 서주원 상간녀의 호텔, 백화점 등에서의 온갖 목격담이 꾸준하게 올라왔고요. 상간녀의 럽스타그램을 털어 증거를 모아 아옳이에게 보내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분당 출신인 상간녀는 실물 예쁘고 학벌도 좋고 집안도 괜찮다고 하네요. 대학생때 학점 싹쓸이할 만큼 공부도 엄청 잘하고 집안도 좋고 성형도 안 한 얼굴이라고.. 상간녀는 현재 SNS를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라고 합니다. 

서주원 상간녀로 추정되는 정지원이 진짜 상간녀인지는 확인된건 아닙니다.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들이 무슨 근거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서주원과 아옳이 관련 자세한 이야기는 이 글을 보시면 됩니다. 정말 내용이 충격의 연속이네요.

아옳이 서주원 이혼 불륜 상간녀 뒷이야기

 

아옳이 서주원 이혼 불륜 상간녀 뒷이야기

유명 인플루언서 부부 아옳이 서주원 부부의 파혼소식이 화제입니다. 두 사람은 워너비 금수저 부부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합의이혼 했으며 아옳이는 서주원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