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희두 집안 군면제

by #§☆▒※‡@△◎№*&† 2022. 11. 3.

환승연애2 출연자 남희두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1997년생인 희두는 현재 26살인데요. 경기고 출신으로 연세대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죠.

 

희두 집안 

나연과는 연세대 CC였습니다. 희두는 연세대학교 재학 당시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희두와 나연은 이별과 재회를 반복하며 2018년 1월부터 2021년 12월까지 연애를 했습니다. 희두에게 나연은 첫사랑이자 가족 같은 존재였다고 합니다.

희두는 나연보다 한살 연하지만 오빠처럼 나연을 챙겼죠. 두 사람은 싸우는 것에 지쳐 결국 결별하게 됩니다. 

희두는 초등학교 시절 선생님의 추천으로 아이스 하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부모님이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두 달이나 설득해 아이스하키를 시작하게 되었고 그 후로는 부모님이 전폭적으로 지지해주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거친 운동이다 보니 부모님은 걱정이 되겠죠. 

희두는 헝가리 유로아이스하키 챌린지에서 국가대표로 뛰었으며 현재는 안양 한라 소속의 아이스하키 선수입니다. 186cm의 큰 키로 수비를 주로 하지만 공격도 가능한 만능 포지션입니다. 부상 때문에 군대는 면제를 받았다고 하네요.

희두 집안에 대해 관심이 높은데요. 아이스하키 선수다 보니 집안 재력이 어느정도 뒷받침된다고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빙상 종목은 특히 원정을 많이 떠나 그 비용이 상당할 테니 말입니다. 경기고 출신인 것만 봐도 대충 짐작할 수 있겠죠. 나연과의 커플링도 다이아 박힌 까르띠에였고 차도 BMW입니다.

나연도 집안 빵빵한걸로 인터넷상에서 유명하죠. 성수동 아크로포레스트에 거주하고 명품으로 휘감고 다니죠. 나연과 희두는 결국 최종 커플이 되었는데요. 이제는 싸우지 말고 알콩달콩 예쁘게 사귀었으면 좋겠네요.

 

환승연애 나연 인스타 집안 놀라워

 

환승연애 나연 인스타 집안 놀라워

환승연애2가 인기를 끌면서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요. 엄청난 매력을 발산하며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나연 역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연의 인스타에 많은 이들이 방문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