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 이야기

환승연애 현규 집안 미국 시민권 다이아 수저

by #§☆▒※‡@△◎№*&† 2022. 10. 26.

환승연애2에 출연 중인 남메기 현규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출중한 외모는 물론 집안 배경까지 모든 걸 다 갖췄다고 볼 수밖에 없는데요. 잘생기고 키 크고 다이아수저인걸로 유명했다는 현규에 대해 알아봅시다.

 

환승연애2 현규

1998년생인 현규는 미국 시민권자로 군 면제를 받았습니다. 할아버지, 아버지 모두 경기고 출신이라고 하니 상당한 집안이라는 걸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현규의 부모님은 사모펀드 및 건설사 사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상당한 재력을 갖춘 것으로 보입니다.

부모님의 사업수완을 물려받았는지 현규도 20살부터 에어비앤비 사업을 통해 연 6억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그는 아우디 스포츠카를 포함 여러 대의 차량을 보유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초등학교 사진을 보면 타고난 미남인 거 같네요.

인터넷상에 등장한 현규의 잠원동 신동초, 중학교 동창은 현규의 개명 전 이름은 진형이고 뒤끝 없이 털털하고 착한 성격이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NCT 재현과 동창으로 둘 다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인기 투 톱이었다고 합니다.

 

희두와 같은 경기고 출신인 현규는 한양대에 입학했지만 자퇴하고 서울대에 들어갔죠.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를 다니면서 공대를 복수 전공 중입니다. 아이큐 156으로 멘사 코리아 회원이기도 합니다. 머리까지 좋네요.

대학시절에 해외여행을 많이 다닌 현규, 여행지 숙소 사진을 보면 일반 대학생들과는 다른데요. 힐튼이나 파크 하얏트 같은 유명 호텔에서 주로 지냈습니다.

또 현규의 집이 반포의 자이로 추측되는데요. 독특한 무늬의 벽이 똑같네요. 

해당 아파트의 실거래가는 2021년 50억 원대입니다. 독립해서 혼자 사는 집인 거 같은데요. 현규가 올린 운동 사진을 보면 반포자이 입주민 헬스장과 같은 곳 같네요.

현규가 방송에서 한 마스크팩은 한 장에 3만 5천 원으로 고가의 제품입니다.

이를 다른 출연자들에게 다 나눠주었죠. 해은에게 직진하는 연하남 현규의 모습에 환승연애2의 인기가 수직 상승했는데요. 최종화가 진심 기대됩니다.

 

환승연애 여자 출연자 나연 역시 금수저라고 하는데요!

환승연애 나연 인스타 집안 놀라워

 

환승연애 나연 인스타 집안 놀라워

환승연애2가 인기를 끌면서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요. 엄청난 매력을 발산하며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나연 역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연의 인스타에 많은 이들이 방문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