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버 하늘 남편 결혼식 정체 드러나

by #§☆▒※‡@△◎№*&† 2022. 10. 26.

유튜버 하늘의 결혼식과 남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늘은 지난 23일 강남구 웨딩홀 라움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결혼식에 이 정도 인맥을 동원할 수 있는 사람이 대한민국이 몇이나 될까요? 유세윤, 이하늘, 세븐, 고준희, 소유, 규현, 김종국, 이진욱, 김희철 등의 연예인들의 직접 유튜버 하늘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유튜버 하늘 남편 결혼식 

결혼식에 축전을 보낸 연예인들은 더 화려합니다. 이제훈, 슈퍼주니어, 다이나믹듀오, 지현우, 크러쉬, 홍석천, 싸이, 이민정, 비, 김종국, 조세호, 김희철, 김재중, 이민우, 백현, 정찬성, 이병헌, 양세형, 이용진, 윤도현, 송민호, 박재범.. 와 정말 대단합니다. 이병헌도 축전을 보냈네요!!

결혼식 하객이 천명정도 되며 그중 700명이 유튜버 하늘의 남편 쪽 하객이라고 합니다.

60만 유튜버 하늘은 갑질 논란과 학폭 가해자로 비난을 받았죠. 결국 자필 사과문까지 올렸습니다. 이런 논란에도 무리 없이 활동을 이어나간 것이 대단한데요.

 

연예인들은 거의 유튜버 하늘의 남편 인맥입니다.  축전을 보면 유튜버 하늘의 남편 이름이 용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83년생 제주도 사업가 강용호 씨라고 하네요.

하늘이 운영하는 쇼핑몰 '하늘하늘' 의 대표가 강용호입니다. 지디카페로 알려진  '몽상드애월'의 현 대표가 본인터내셔널의 강용호입니다. 강용호는 제주도에서 다방면으로 사업을 해서 사업가들은 그 이름을 다 알고 있다고 합니다. 수완 있는 사업가 같네요. 그런데 어떻게 이렇게 많은 연예인들을 알고 있을까?

강용호 강인호 형제가 제주도의 핵인싸라고 합니다. 그래서 연예인들이 제주도 촬영을 오면 두사람의 도움을 많이 받는다고 하네요.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바로바로 연결해준다고 합니다. 본인의 이득을 따지지 않고 사람들을 배려해줘 평판도 엄청 좋고요. 또 강용호, 강인호 형제는 연예인들이 제주도에서 사업을 한다고 하면 적극적으로 편의도 봐주고 도와준다고 하네요. 

 

유튜버 하늘의 신혼집은 남산 어퍼하우스로 분양가가 95억 원에서 130억 원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재력이 상당하네요. 

화려한 연예인 인맥을 가진 사업가와의 결혼으로 주목받는 유튜버 하늘, 행복한 결혼 생활 이어나가길 바랍니다.

 

이재용 임세령 이혼 이유 - 과외교사? (feat. 간호조무사)

 

이재용 임세령 이혼 이유 - 과외교사? (feat. 간호조무사)

ㅁ임세령과 이재용의 지난 결혼생활이 회자되는 이유는 임세령의 남자 친구 이정재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월드스타 반열에 올랐기 때문입니다. 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과 이정재는 벌

happpy-rich.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