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남편 김성겸
하트시그널 3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은 박지현의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3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으로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지난주 토요일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지현 남편 김성겸
하트시그널 3의 여성 출연자이자 레전드 등장씬으로 유명한 박지현은 1996년생으로 단아하고 분위기 있는 외모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죠. 금수저 출신으로 키 170cm에 청순한 분위기로 처음부터 남성 출연자들의 몰표를 받았습니다.
박지현은 브렌트 국제학교 마닐라 캠퍼스를 졸업하고 일본 명문대인 외세다대학 국제교양학부를 다녔습니다. 방송 후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고요.
박지현의 남편은 1980년생으로 16살이나 연상입니다. 베일에 싸여있던 박지현의 남편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바로 지투지인터내셔날 김성겸 대표입니다. 허니버터아몬드를 중국에 유통하는 사업을 하는 중소기업으로 연매출 천억대라고 하네요. 김성겸 대표는 뛰어난 비즈니스 능력을 가진 훈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1년 3월 박지현은 본인의 유튜브채널에 이상형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키가 큰 편인 박지현은 본인보다 키가 컸으면 좋겠고 비율을 많이 보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눈매가 선하고 눈빛이 선한 사람이 좋다고도 했죠.
박지현은 쌍꺼풀이 없는 남자한테 끌린다고 하네요. 박지현 집안이 남자들이 모두 쌍꺼풀이 있어 반대에 끌린다고 말이죠. 집을 좋아하는 집돌이에 성격은 모나지 않고 순한 순두부상이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3월 25일 박지현은 신라호텔에서 야외결혼식을 했습니다. 신라호텔은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결혼장소죠. 예식비용이 상당했을 거라 추측됩니다. 꽃장식만 수천이니까요^^
전에 말했던 박지현의 이상형과 정말 가까워 보이는 김성겸 대표! 박지현은 결혼식 내내 행복한 모습입니다. 하트시그널 3 출연자 중 가장 먼저 품절된 박지현! 그만큼 김성겸 대표가 매력이 있었던 거겠죠. 두 분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출연자로 유명 인플로언서 아옳이와 결혼한 서주원은 불륜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데요. 아옳이는 서주원의 상간녀를 상대로 소송을 진행하고 있고 서주원과 아옳이는 파경을 맞았습니다.